♣ 저탄소 녹색성장, 기후변화 대책에 일조하는 에너지절약기업, 한국이미지시스템(주)!!

Home / 공지사항 / ♣ 저탄소 녹색성장, 기후변화 대책에 일조하는 에너지절약기업, 한국이미지시스템(주)!!

EL 209, EL210 환경인증 진행_ 현장심사(제품심사 및 실태조사)

Xenon-lamp05

당사는 2016년 1월 들어서   EL 209(직관형LED램프_컨버터외장형),  EL210(LED실내조명등)의 환경인증을 진행함에  21개  환경인증을 보유하게 되었습니다. 이번에는 이전과 달리 제품심사와 실태조사를 함께 진행하였습니다. 

이제품들은 수은, 납 등의 유해물질을 사용하지 않아 인체에 무해합니다. 당사는 환경성 LED조명 제품에 대해 [유해물질 규정집]에 따라 관리를 하고 있으며(RoHS & MSDS),  [환경표지] 및 [ISO14001]의 규정에 따라 폐자재의 100% 재활용에 앞장서서  미래의 자원보호를 위하여 노력경주하고 있습니다.

 

♣ 저탄소 녹색성장, 기후변화 대책에 일조하는 에너지절약기업, 한국이미지시스템(주)!!

당사의 친환경, 고효율, 장수명 제품인 LED조명의 연구개발, 생산 및 판매 활동은  기존의 고전력 환경저해 제품을 대체하여 탄소배출 저감 효과에  기여하며,   수백만 그루의  나무를 심는 효과를 가져와  환경개선에 크게 이바지하고 있습니다.